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광진구 숨은 제주 흑돼지 삼겹살 존맛집(양념게장 무한)

by 스포츠잇 2020. 9. 17.

광진구 숨은 제주 흑돼지 삼겹살 존맛집(양념게장 무한)

 

안녕하세요 스포츠 잇입니다.

완전 내돈 내산 포스팅입니다. 이날 제주흑돼지삼겹살 5인분을 뿌셔뿌셔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상당히 맛집을 자주 찾아다니면서 맛집에 대한 포스팅을 할까도 했었는데

운동 블로거이다 보니 음식에 대한 포스팅은 아무래도 못하겠다 싶었습니다. 그런데.. 이 집은 정말 꼭 해야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는 집인 데다가 양념게장 반토막이 손바닥만 한 크기인 걸 무한으로 내주십니다. 달라는 데로 주시는 곳입니다.

어느 집에서 이렇게 주겠습니까... 진짜 미쳤습니다.

먼저 메뉴판부터 보시겠습니다.

가격대는 소 한 마리 고기부터 돼지 왕갈비 1인분 200g 기준이고 제주 흑돼지도 1인분에 200g 기준입니다.

가격 자체는 서울 시내의 삼겹살 가격과 유사하여 흑돼지라면 오히려 가격 대비 나쁘지 않다고 보입니다. 왜냐하면 반찬류가 정말 정말 잘 나오고 아까 말씀드린 양념게장이... 무려 추가금 없이 계속 주시거든요(물론 저는 양심상 한 번만 더 달라고 하면서 한 마리만 더주세요 했는데도 두 세마리 주시더니... 다 먹으라고..ㅋㅋㅋㅋ 그래서 아니다.. 한마리만 주셔도 된다고해서 깨끗한 새 젓가락으로 덜어서 한마리만 먹었습니다!)

먹다가 찍어서 조금 지저분한 점 죄송합니다.

샐러드 파채 명이나물 양념게장 갓김치 상추 된장찌개 무쌈 등등을 다양하게 주십니다. 흑돼지 자체가 굉장히 도톰해서 육즙이 진짜 많은 편이었어요. 저기 보이시는 양념게장이 무한리필입니다. 게장 자체가 크기가 진짜 커요

양파도 굉장히 큼지막하게 썰어서 넣어주시고 파와 당근이 들어있던 걸로 기억합니다. 또한 양념소스가 진짜 너무 맛있어서 저는 흑돼지 삼겹살을 양념 소스에 찍어서 먹었습니다.

 

 

운동을 하다 보니 영양섭취에 민감하지 않냐 하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 저는 상대적으로 영양 섭취를 챙기지만 일부러 많이 먹는 편이에요 굳이 절식하거나 그러지 않고 과분하게 먹어서 근육량을 높이는 데에 많이 포커싱을 두고 있기 때문에 전 언제나 치팅데이입니다 ㅋㅋ

삼겹살의 지방층이 굉장히 쫄깃해요. 또 살코기 부분도 정말 정말 육즙이 많이 있어서 퐝퐝 터지는 곳이었습니다

솔직히 제주도까지 코로나 시국인데 2단계인 상태에서 가기도 애매하잖아요. 또 흑돼지 하나만 먹으러 제주도까지 간다? 이것도 기회비용이 꽤나 크다고 생각됩니다. 만약 제대로 된 흑돼지가 드시고 싶다면 한 번 가보세요. 정말 정말 맛있습니다.

이날 어머니와 친형과 함께 5인분을 먹고 공깃밥까지 깔끔하게 먹으면서 게장도 리필 한 번 하고 나왔습니다.

정말 개인적으로 최고였습니다 여긴 존맛 집 1호라서 앞으로도 자주 갈 예정인 집이고 지금까지도 두 번 세 번 왔던 집이기 때문에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고자 이렇게 포스팅했습니다.

청학동 화로구이집

주소 (도로명) : 서울특별시 광진구 긴고랑로 81

주소 (지번) : 서울특별시 광진구 중곡동 37-5번지

 

다들 집에서 너무너무 힘드시다면 한 번씩 가서 드시고 댓글 남겨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이상 스포츠 잇의 에코였습니다

스포츠는 장비 빨

스포츠 잇.

댓글